언론보도

언론보도

HOME > 언론보도

제목 : 예수님 부활은 장차 모든 사람의 생명부활 또는 심판부활입니다.

작성일 : 2023-04-08 21:43
조회수 : 861
작성자 : admin
요한복음 11:25-26, “예수께서 이르시되 나는 부활이요 생명이니 나를 믿는 자는 죽어도 살겠고 무릇 살아서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죽지 아니하리니 이것을 네가 믿느냐?”

강성용교수 말에 의하면 파키스탄이나 인도인이 외국인에게 무슨 종교를 믿느냐고 할때 아무 종교도 믿지 않는다고 대답하면 “그러면 당신은 개냐?” 라고 묻는다. 그 의미는 너는 지키는 도덕 규범이 없느냐는 뜻입니다. 동물에게는 도덕 규법이 없습니다. 도덕규범의 원천은 인간의 양심이고 그 양심은 하나님께로부터 온것입니다.

예수님은 하나님께로부터 오시고 아담 이후 범죄한 모든 사람들의 죄값을 치르시려고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성경대로 3일만에 부활하셨습니다. 그리고 누구든지 그를 믿기만 하면 죄사함를 주시고 우리가 앞으로 죽게되어도, 예수님 하늘로 부터 다시 오시는 날에 예수님처럼 부활하여 영원히 하나님 나라에 사는 생명을 주셨습니다.

제가 다니던 학교 교실 창밖 북쪽은 한강변 아차산 자락입니다. 봄이 되면 가장 양지 바른 곳에 처음 진달래 꿏이 한송이 피어나면 그 산아래부터 정상까지 2주안에 꽃으로 뒤덮힙니다. 그 뒤를 이어 철쭉이 온산을 뒤덮습니다. 예수님이 처음 열매로 부활하셨고 모든 인류는 두번째로 부활합니다. 부활후에는 믿어서 죄씻은 생명의 부활이 있고, 죄사함을 믿지 않고 살아온 대로 심판의 부활이 있습니다. 성경 히브리서 9장27절에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해진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그리스도도 많은 사람의 죄를 담당하시려고 단번에 드리신 바 되셨고 구원에 이르게 하기 위하여… 자기를 바라는 자들에게 두 번째 나타나시리라”

세상에는 20억이 넘는 기독교인들이 예수님 부활의 증인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부활절에 예수님을 믿는 하나님의 축복이 한인 교포 한분 한분에게 있기를 축복하고 기도합니다. 할렐루야 예수 부활하셨네.

워싱턴지역한인교회협의회 회장 심대식 목사

알려드립니다.

한인 교회의 부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워싱턴지역교회협의회에서 알려드립니다!

사역지 소개

한인 교회의 부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워싱턴지역교회협의회에서 알려드립니다!

1:1 게시판

한인 교회의 부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워싱턴지역교회협의회에서 알려드립니다!

Copyright © 2022. CKCGW. All Rights Reserved. provided by FamilyInter.net